서면검토제도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HOME    업무분야    서면검토제도

서면검토제도

저희 법인에서는 고객이 당면한 법률문제를 서면으로 검토하여 진단해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송에서 패소하게 되면 변호사비용,인지대 등의 소송비용을 부담하여야 하므로 더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소송을 하기 전에 미리 변호사로부터 승소가능성 등에 대하여 진단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특 징

서면으로 답변해 드리는 유료 서비스로서 신속하고 자세한 답변을 해드립니다.
소제기여부, 상소여부 등 법률지식이 부족한 고객이 결정하기 곤란한 법률문제에 대하여 변호사가 명쾌한 답변을 해드립니다.

대 상

소의제기, 상소여부 등 검토
투자, 매매, 임대차 등 거래행위에 대한 계약서 검토, 작성 및 자문 등
기타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법률문제

절 차

간단한 상담 및 계약서 작성
관련서류검토 및 현장조사 등
법령 및 판례 검토 / 관계전문가(변리사, 세무사, 건축사 등) 및 관련기관에 대한 정밀검토의뢰
의견서 작성
의뢰인 통보
고객이 요구하는 방법(팩스, E-MAIL, 직접수령, 등기 등)으로 의견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비 용

사건의 난이도, 검토 범위 등에 따라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비용의 환급

상담하신 내용에 대하여 저희 법인에 사건을 위임하실 경우 이미 납부하신 비용만큼 수임료를 감액하여 드립니다.

부산 연제구 법원로 28 부산법조타운 12층, 13층 1302호  Tel. 051-911-6161~8  Fax. 051-911-3334, 3335, 1335
COPYRIGHT © 법무법인 정인. ALL RIGHTS RESERVED. (admin)